자살 예방 캠페인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 걷기


LIVE WALK 2022
메이블린 뉴욕 코리아와 한국생명의전화가 함께합니다.








  1. 로레알코리아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지난 3일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2.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는 한국생명의전화가 주관하는 자살예방을 위한 오프라인 걷기 대회로, 메이블린 뉴욕은 브레이브 투게더 (Brave Togeth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습니다.







  3.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약 7,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특히, 메이블린 뉴욕은 로레알코리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참가비를 지원하는 등 참여를 독려하여 100명 이상의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및 그의 가족이 캠페인에 동참해 ‘브레이브 투게더’의 우울증 인식 개선 취지에 힘을 더했습니다.







  4.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의 메인 프로그램 밤길걷기 LIVE WALK는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6.5km를 걷는 선셋 프로그램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 모여 36.1km를 함께 걷는 오버나잇 프로그램 두 가지로 진행되었습니다. 6.5km는 대한민국 청소년 10만 명당 자살률을, 36.1km는 대한민국 하루 평균 자살자 수를 각각 의미합니다.







  5. 메이블린 뉴욕은 본 행사에서 약 3천 6백만 원 상당의 메이블린 뉴욕 베스트 셀러 품목(3종 중 1종 랜덤 제공)과 ‘브레이브 투게더’ 캠페인 소개가 담긴 리플렛으로 구성된 ‘메이블린 뉴욕 키트’를 제공하고,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 부스를 설치하여 양일 간 운영했습니다.








  6. 오프라인 부스는 브랜드와 캠페인을 소개하는 “브레이브 투게더” 메이블린 뉴욕의 폐화장품을 활용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오늘내기분은_” 본인의 정서 상태를 점검하는 “우울증 자가진단”등 3개 코너로 구성되었습니다.









  7. 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우울증 예방을 위한 감정 공유의 중요성과 우울증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유도하고자 했습니다.










  8. 지금 바로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느껴보세요!

    youtube logo png 2069
    YOUTUBE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