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Cart Total Items
Your cart is empty!

Please continue shopping to add items to your cart.


자살 예방 캠페인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LIVE WALK 2022

한국생명의전화와 함께하는
‘2022 사람사랑 생명사람 밤길걷기’

01 220926_spot-the-signs_01

로레알코리아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지난 3일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02 220926_spot-the-signs_02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는 한국생명의전화가 주관하는 자살예방을 위한 오프라인 걷기대로
메이블린 뉴욕은 브레이브 투게더 (Brave Togeth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습니다.

03 220926_spot-the-signs_03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약 7,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특히, 메이블린 뉴욕은 로레알코리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참가비를 지원하는 등 참여를 독려하여,
100명 이상의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및 그의 가족이 캠페인에 동참해 ‘브레이브 투게더’의 우울증 인식 개선 취지에 힘을 더했습니다.

04 220926_spot-the-signs_04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의 메인 프로그램 ‘밤길걷기 Live WALK’는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6.5km를 걷는 선셋 프로그램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 모여 36.1km를 함께 걷는 오버나잇 프로그램 두 가지로 진행되었습니다.
6.5km는 대한민국 청소년 10만 명당 자살률을, 36.1km는 대한민국 하루 평균 자살자 수를 각각 의미합니다.

05 220926_spot-the-signs_05

메이블린 뉴욕은 본 행사에서 약 3천 6백만 원 상당의 메이블린 뉴욕 베스트 셀러 품목(3종 중 1종 랜덤 제공)과 ‘브레이브 투게더’ 캠페인 소개가 담긴 리플렛으로 구성된 ‘메이블린 뉴욕 키트’를 제공하고,
올릭픽공원 평화의광장에 오프라인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06 220926_spot-the-signs_06

오프라인 부스는 브랜드와 캠페인을 소개하는 ▲브레이브 투게더, 메이블린 뉴욕의 폐화장품을 활용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오늘내기분은, 본인의 정서 상태를 점검하는 ▲우울증 자가진단 등 3개 코너로 구성되었습니다.

07 220926_spot-the-signs_07

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우울증 예방을 위한 감정 공유의 중요성과 우울증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유도하고자 했습니다.

08 220926_spot-the-signs_08

지금 바로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느껴보세요

YOUTUBE 바로가기

로그인 이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