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Cart Total Items
Your cart is empty!

Please continue shopping to add items to your cart.


<자살 예방 캠페인>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LIVE WALK 2022

메이블린 뉴욕 코리아와 한국생명의전화가 함께 합니다.

01 220926_spot-the-signs_01

로레알코리아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지난 3일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02 220926_spot-the-signs_02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는 한국생명의전화가 주관하는 자살예방을 위한
오프라인 걷기대회로
메이블린 뉴욕은 브레이브 투게더 (Brave Togeth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습니다.

03 220926_spot-the-signs_03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약 7,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특히, 메이블린 뉴욕은 로레알코리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참가비를 지원하는 등 참여를 독려하여,
100명 이상의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및
그의 가족이 캠페인에 동참해
‘브레이브 투게더’의 우울증 인식 개선 취지에 힘을 더했습니다.

04 220926_spot-the-signs_04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의
메인 프로그램  밤길걷기 LIVE WALK는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6.5km를 걷는 선셋 프로그램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 모여 36.1km를 함께 걷는 오버나잇 프로그램 두 가지로 진행되었습니다.
6.5km는 대한민국 청소년 10만 명당 자살률을, 36.1km는 대한민국 하루 평균 자살자 수를 각각 의미합니다.

05 220926_spot-the-signs_05

메이블린 뉴욕은 본 행사에서
약 3천 6백만 원 상당의 메이블린 뉴욕 베스트 셀러 품목(3종 중 1종 랜덤 제공)과 ‘브레이브 투게더’ 캠페인 소개가 담긴 리플렛으로 구성된 ‘메이블린 뉴욕 키트’를 제공하고,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 부스를
설치하여 양일간 운영했습니다.

06 220926_spot-the-signs_06

오프라인 부스는 브랜드와 캠페인을
소개하는
“브레이브 투게더”
메이블린 뉴욕의 폐화장품을 활용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오늘내기분은_”
본인의 정서 상태를 점검하는
“우울증 자가진단”등 3개 코너로 구성되었습니다.

07 220926_spot-the-signs_07

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우울증 예방을 위한 감정 공유의 중요성과 우울증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유도하고자 했습니다.

08 220926_spot-the-signs_08

지금 바로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느껴보세요!

221012_youtube logo

YOUTUBE 바로가기

로그인 이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